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컴퓨터 PC 꿀팁

유튜브 노래 다운받는법 - 유튜브 동영상 mp3 음악파일로 변환 초간단방법

반응형

간혹 노래를 듣고싶을때, 저는 유튜브를 켜고 음악을 듣곤하는데요. 노래만 듣고싶은데, 영상까지 함께나오니 데이터가 많이 소진될까봐 겁이날때가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이 아니라 한번 다운받아 저장한뒤 계속 듣고 싶을때 어떻게해야할까요?

 

유튜브 노래만 다운받는법, 유튜브 동영상에서 음원만 추출하는 정말 간단한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 내용추가

최근 아주 편리하고 쉬운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음원추출 mp3 다운로드 무료 프로그램 추천! 4Kdownload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음원을 추출하고 싶은 영상을 발견했을 때, mp3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간편한 프로그램 하나를 추천합니다. PC에서 무료로 유튜브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제품인데

saysensibility.tistory.com

 

 

아래부터는 기존에 작성된 포스팅 내용입니다.

 

 

 

일단 유튜브에서 원하는 노래를 찾습니다. 전 Bruno Mars의 Marry you를 다운받아보려고요. 유튜브를 실행한 뒤 마우스 우클릭을 해서 [동영상 URL 복사]를 누릅니다.

 

 

자,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YouTube video to MP3 converter 사이트 2conv.com/kr로 이동합니다.

 

 

 

 

 

 

사이트 구성이 정말 직관적입니다. [비디오 링크 입력하기] 부분에 유튜브 영상에서 복사해둔 URL주소를 넣어 주세요. 컨트롤+V를 누르면 됩니다.

 

 

 

MP3나 MP4, MP4 HD, AVI, AVI HD 등 원하는 파일 형식으로 다운받을 수 있네요. 음악만 다운받을거라면 MP3를 해도되지만, AVI로 선택할 경우 동영상으로 저장도 가능하겠네요.

 

파일형식을 고르고 변환하기를 눌러주세요!

 

 

 

변환이 진행됩니다. 3~4분 정도되는 영상을 MP3로 변환하는데 약 10초가 소요되네요.

 

 

 

변환이 완료되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바로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관련 추천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방법 - 무료 프로그램으로 간단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