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실내 인테리어를 하고싶게 만드는 사진들, 비포엔애프터 비교

반응형

최근에는 유튜브를 통해 인테리어와 DIY를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가가 꼭 필요한 특정한 분야들이 있긴하지만, 기본적인 페인트칠이나 가구 DIY를 통해 엄청난 변화를 보여줄수도 있는데요.


만약 신혼집 인테리어라던가 낡은 집에 변화를 주고싶다면, 아래 사진들을 참고해보세요.

작은차이가 엄청난 변화를 보여주는 인테리어 사례들입니다.




같은집 맞냐구요? 네 맞습니다.




낡아서 버려야만할 것 같은 칸막이를 페인트칠과 가구재배치로 이렇게 새로운 공간으로 만들었네요.




창고로 쓰일만한 옥탑방, 부부욕실로 탈바꿈해보는건 어떨까요?





화이트&블랙으로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습니다. 큰 변화는 없어요. 

페인트칠과 소파위에 다른 천을 덮어씌우는 것만으로도 이렇게 세련되어졌습니다.




좁은 주방이지만, 요리할 맛이 더욱 나겠죠?




백화점에서나 볼 수 있는 인테리어네요. 복층구조라면 추천!




위 Before 사진이 일반적인 가정의 인테리어죠? 모던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인테리어를 바꿔보세요.




캠핑카 인테리어입니다. 낡고 칙칙한 캠핑카를 카페분위기로 만들었네요.





페인트칠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인테리어입니다. 아일랜드식탁과 싱크대 한번 보세요. 그대로죠?

페인트칠만 했을뿐입니다.




현대적인 감성으로 채워진 거실인테리어입니다. 이 정도 인테리어라면 친구들을 불러 자랑하고 싶을정도네요.




비포 사진도 깔끔하지만, 안방을 어두운색으로 바꿔도 보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도 탈바꿈할 수 있네요.


자, 어떤가요? 인테리어 관련 사진들을 많이보고 따라하는 것만으로도, 집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페인트 사러 가볼까요?


[당신이 좋아할만한 추천글]


#레고(LEGO) 활용법, 레고를 이용한 인테리어와 패션소품

#이거 누가 지었어? 어이없기로 유명한 인테리어 모음

#자전거 DIY 끝판왕, 세계의 특이하고 재미있는 자전거 사진모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