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여행 맛집 탐방기

김해 롯데아울렛 분위기 좋은 맛집 '후쿠오카함바그'

반응형

이번 주말에 김해 장유에 있는 롯데아울렛에 다녀왔어요. 겨울이 성큼 다가오는걸 몸소 느껴, 겨울에 입을만한 코트와 니트를 사러 쇼핑 갔는데요. 한참을 쇼핑하다보니 배가 고파져, 아울렛 안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먹기로하고 식당가 쪽으로 발길을 돌렸어요.



그러다 발견한 '후쿠오카함바그'라는 가게.




이런 체인점이 있다는것도 처음 알았어요. 밖에서 보면 깔끔한 실내인테리어와 분위기 좋은 공간. 맛있어보이는 메뉴가 발길을 사로잡았네요.




평일에는 런치할인도 있다고 하는군요. 그럼 함께 들어가보실까요?




가족 단위 혹은 연인들이 많이 와서 먹고있네요. 소개팅을 하거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분위기인듯 해요. 그래서 저도 결혼 3년차이지만, 오랜만에 와이프와 데이트하는 기분을 즐겼습니다.


참고로 여긴 스톤함바그가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뜨겁게 달궈진 스톤에 고기를 조금씩 올려서 직접 구워먹는 방식인데, 직접 조리해먹는 재미도 있을것 같았지만.. 저흰 3살 아이가 있어서 혹시라도 위험할까봐 스톤함바그는 다음을 기약하고 다른 메뉴로 골랐어요.




우선 제가 시킨 토마토 함박스테이크입니다. 계란후라이가 정말 맛있어 보이죠?




계란 후라이 아래에 숨겨진 함박스테이크





이렇게 잘라놓으면 의외로 양이 많아요.




그리고 와이프가 주문한 까르보나라. 너무 느끼하지도않고 담백한 맛이 제입맛에도 잘 맞았어요.




그리고 함께 주문한 샐러드...라고 생각했는데 샐러드파스타였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샐러드인줄 알고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샐러드파스타였더라고요. 막상 아래에 이렇게 파스트 면이 숨겨져있었네요. 결국 둘이서 3인분을 먹고왔습니다. 3살 애기는 꿈나라에 있어서 먹이지도 못했거든요.




김해 아울렛에서 분위기 좋은 식당을 찾는다면, 후쿠오카 함바그 한번 방문해보세요.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로 추천합니다! 



[관련 추천글]


#김해 생선구이 맛집 추천; 450도 고등어

#김해 내외동 맛집 소문, 해물모듬 회식장소 추천

#부산 삼정더파크 동물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