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움직이는 로봇 장난감, 남자아이 선물 추천! JJRC R5 캐디윌리

반응형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3살 아들래미에게 어떤 선물을 사줄까 고민하다 선택한 '움직이는 로봇 장난감' JJRC의 캐디윌리 RC로봇 구매후기입니다. 



JJRC는 드론이나 RC카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브랜드인데요. 이런 RC로봇도 만드는줄은 처음 알았네요. 그냥 장난감 회사가 아니라 RC카를 주로 만드는 회사이기때문에 성능에 대한 우려는 필요없을것 같아서 골랐는데요.




JJRC R5 캐디윌리(CADY WILI) 개봉모습입니다. 로보트와 리모컨, 그리고 스마트워치(?) 리모컨 같은게 보이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저것 말고도 설명서와 전원 충전케이블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3가지 컨트롤 모드라는게 있는데요. 




먼저 아이 손목에 채울수있는 시계형태의 리모컨입니다. 이걸 이용해 앞뒤좌우로 움직일 수도 있고, 팔로우 기능이 있어서 시계를 차고 도망가면 로봇이 따라오기도 합니다. 신기하죠?




그리고 이건 리모컨이에요. 움직이는 방식은 슬라이드와 워킹(Walk) 두가지로, 슬라이드는 바퀴가 미끄러지듯 움직이고, 워킹은 걸어다니죠. 4방향으로 움직일 수도 있고, 뮤직기능이나 댄스, 스토리 기능도 있어요.



그리고 세번째 컨트롤 모드는 바로 제스쳐입니다.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가슴팍에 달린 센서를 이용해 모션을 인식하는건데요. 손을 살짝 갖다대면 뒤로 물러가고, 좌회전이나 우회전, 그리고 앞으로 오게도 할 수 있죠.




이렇게 여러가지 방식으로 갖고 놀 수 있기때문에 아이 혼자서도 재밌게 갖고 놀 수 있어요. 어떻게 움직이는지도 아래 동영상으로 보세요.



한손으로는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찍고, 다른 한손으로는 리모컨으로 작동도 해야하는데, 애가 갑자기 책을 갖고와서 읽어달라고해서 정신없이 찍었어요ㅋㅋ


동영상보면 알겠지만, 로봇이 참 말이 많아요. 그런데 다 영어로 말해요. 그래도 뭐 나쁘진 않습니다. 조기 영어교육하는 셈치면 되니까요. 로봇이 하는말 그리 중요한것 같지도 않으니 괜찮아요.




자기 책상에 앉아서 리모컨으로 조작중이네요.



아 그리고 이 로봇 장난감은 충전방식이에요. JJRC도 다양한 버전의 로봇 장난감이 출시되어 있는데, 이 제품이 디자인도 제일 예쁘고, 충전도 되는거라 캐디윌리로 골랐는데요. 리모컨이랑 워치는 당연히 건전지 타입이고 로봇 본체만 충전방식입니다. (리모컨이랑 워치에는 건전지가 들어있어요!)



캐디윌리 충전은 뒤에보이는 AC전원잭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제품에 포함된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면 됩니다. 




충전중인 모습. 눈에 나오는 녹색 불빛이 정말 멋지죠? 로봇 전체가 마감도 좋고 튼튼해 보입니다. 

남자아이 선물용으로 추천해요. 10살까지는 무난하게 잘 갖고 놀 수 있을것 같아요.


뱅굿 해외직구로 4만원 정도에 구매했는데요. 아래 구매한 곳 링크 남겨드리니 구경해보세요!


링크: JJRC R5 CADY WILI SmartWatch Follow Intelligent Programing Education RC Robot


사실 이거 사고 와이프한테 혼이 났는데요, 애 장난감 사준다더니 왜 자기가 더 좋아하냐. 왜 애보다 더 많이갖고 노냐며 눈치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사실 애보다 제가 더 재밌게 갖고노는건 무엇?



[관련 추천글]


#뱅굿닷컴 해외직구 방법,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뽀로로 미니RC카, 무선자동차 뚜뚜 솔직 구매후기

#공구놀이세트, 유아 공구 장난감 추천 - 맘스아이 IQEQ TOOLS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