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변신로봇 장난감 구매후기

반응형

이제 곧 4살이 되는 아들래미를 위해 변신로봇을 사줬습니다. 저는 해외직구를 자주하는 편인데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같은 IT기기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배송속도도 빠른 기어베스트를 주로 이용하고요.


스마트폰 케이스나 장난감 같은건 배송은 오래걸리지만 가격이 아주 저렴한 알리 익스프레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이번에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장난감 변신로봇이 3주만에 도착했는데요. 이건 꼭 리뷰를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3살짜리 아들에게 어떤 장난감을 사줄지 검색하다보니 나중에는 제가 더 신이나더라고요. 만원도 채 하지않는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까지 너무 예쁜 공룡 변신로봇입니다. 아들래미 의견은 1도 반영하지않고 제가 갖고싶은걸로 골랐죠. 아, 공룡 변신로봇 사줄까?라고 묻긴했어요.




구성품은 별거없습니다. 로봇 하나와 중국어로 된 설명서 한장이 전부니까요. 중국어로 되어있지만 사진만 따라서 하다보면 쉽게 변신되서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먼저 공룡 모드 사진부터 보시죠! 공룡인것 같기도하고 개인것 같기도 한데.. 사실 뭔지 잘 모르겠어요. 뭔진 몰라도 비주얼 하나는 끝내주죠?





이렇게 보니 개(dog)처럼 보이지만..




티라노 사우르스처럼 앞발이 짧아요.




8천원짜리 장난감 퀄리티가 아주 좋죠?




이번에는 로봇 모드입니다. 변신하는걸 동영상으로 찍으려다가 귀찮아서 중간과정은 생략!





관절이 잘 움직여서 여러가지 모션을 취할 수도 있지요. 아, 그리고 사이즈는 제법 커요. 직접 재어보진 않았지만 19cm라고 하네요.




로봇 색감부터 디자인 모든게 완벽한 것 같아요. 피규어 장식용으로도 추천하고 싶네요.


변신방법이 그리 어렵진않은데, 어린애가 혼자 변신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우리 애가 이제 3살인데, 앞으로 2~3년은 더 있어야 직접 변신할 수 있을것 같긴해요. 그래서 아직은 제가 직접 해주고 있습니다. 아이보다 아빠가 더 신나서 잘 갖고노는 변신로봇이에요. 애가 만지면 부러뜨릴것 같아서, 저만 갖고 놀고 싶네요.


알리 직구, 요번건 성공한듯 합니다. 아래 링크 남겨요!



알리에서 '트랜스포머 로봇'으로 검색하면 다양한 변신로봇들이 많아요. 직구에 도전해보세요!


[관련 추천글]


#공구놀이세트, 유아 공구 장난감 추천 - 맘스아이 IQEQ TOOLS

#국민 아기변기 추천; 성인겸용 두리 유아변기커버 구매후기

#유아책상의자세트 추천: 야마토야 부오노 아미체 책상 구매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