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카톡 알림 바로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Amazfit GTR 47mm용 한글패치 방법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아직 한글패치를 하지않았다면 해당 포스팅도 확인하세요!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47미리 한글화 방법 공유 



오늘은 어메이즈핏 GTR에서 발생하는 카톡알림 오류 해결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정확히 말하면 카톡 오류는 아닙니다. 아래 사진으로 보시죠.



카톡 알림이 오면 스마트워치에서 카톡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야하는데, 위 사진처럼 "○개의 안 읽은 메시지"라고만 표기되어있어 확인하기가 번거롭습니다. 따라서 카톡이 오면 바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먼저 스마트폰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안드로이드 기준이며, 사용된 스마트폰은 갤럭시 A60 기준입니다.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카카오톡으로 이동후 애플리케이션 설정의 알림을 선택해주세요.




하단부에 '알림 받지 않는 메시지'라고 표기되어있는 것을 해제만 해주면 됩니다. 이렇게만 하면 카톡 내용을 어메이즈핏 GTR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카톡으로 이모티콘을 보냈을 경우, 위와같이 알림이 옵니다.




이제 카톡이 오면 굳이 스마트폰을 꺼내보지 않아도, 어메이즈핏 GTR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겠죠?


아직 GTR 한글화 패치를 하지않았다면, 서둘러서 하세요. 배터리 한번 충전에 한달 사용 가능한 스마트워치인 어메이즈핏 GTR. 유일한 단점이었던 한글 미지원, 이제 간단히 한글화 패치가 가능해졌습니다. 아직 ㅍ과 ㅎ은 물음표로 뜨는 오류가 있긴하지만요. 이 부분도 조만간 개선되리라 생각됩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관련 추천글]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47미리 한글화 방법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블루투스 연결해제 해결방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