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어메이즈핏 GTR 워치페이스 변경방법 (AmazFaces 시계계기판 다운로드)

반응형

이 포스팅을 검색해서 들어왔다면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을 이미 구입한 상태겠죠? 그렇다면 GTR 한글화 패치는 완료하셨나요? 아직 안하셨다면, 한글패치도 진행하는걸 추천합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47미리 한글화 방법 공유



오늘은 GTR 워치페이스를 변경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메이즈핏(Amazfit) 어플에도 70여가지 워치페이스가 있어 원하는 스타일로 변경이 가능한데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로렉스 워치페이스로 바꾼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워치페이스 다운로드 방법 어떻게하는지 궁금하셨죠? 크게 어렵진 않으니 따라해보세요.



"AmazFaces를 이용해 어메이즈핏 GTR 워치페이스 변경하기"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Amazfaces를 검색해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어플을 실행하면 로그인이 필요한데, registration을 눌러 회원가입부터 진행해줘야합니다. 약관에 동의하기 위해 I agree to these terms를 눌러주세요.




어플은 영어만 지원하지만, 그리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위 사진을 참고하면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Information이라는 창이 생기는데, 가입한 메일주소를 인증하라는 내용입니다. 가입할때 적은 메일에 들어가보면 메일이 들어와있을꺼에요. 메일 내용 중에서 Please visit the following link in order to activate your account. 뒤에 적힌 링크를 클릭하면 활성화가 됩니다. 




새창이 열리면서 사이트로 이동하면 그냥 창을 끄고, 다시 어플을 실행해주세요.




본인이 가진 스마트워치를 선택하면 되는데, GTR 47/42를 선택하고 CONNECT를 눌러주세요.

이제 거의 끝나가네요. 왼쪽 메뉴를 누르면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Top을 누르면 인기순으로 정렬됩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운받은 페이스순으로 정렬되니 고르기 더욱 쉬울꺼에요. 검색 기능도 지원하니 ROLEX 이런식으로 검색하면 로렉스 워치페이스가 검색됩니다.




마음에 드는 워치페이스를 발견했다면 클릭해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랜덤으로 기존 워치페이스가 뜨게되는데요. 여기서 중요합니다. 위 중간사진을 보면 좌측에는 다운받은 워치페이스가 보이고, 우측에는 GTR 기본 워치페이스가 보이는데요. 이 둘을 교체하게 됩니다. 즉 기본 워치페이스를 없애고 다운받은걸로 바꿔치기하는 것이죠.


다운이 완료되면 어메이즈핏 어플의 '온라인 시계 계기판'에 들어가서 바꿔치기한 워치페이스를 찾아 클릭해주세요. 그럼 새로 다운받은 워치페이스가 적용됩니다.




바로 이렇게요. 예쁘죠? 사진으로는 흰판처럼 나왔는데 은은한 아이보리색상이라 실제로 보면 더욱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어메이즈페이스 어플을 이용하면 이런식으로 워치페이스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워치페이스를 여러개 동시에 다운받아두지 못한다는 점. 예전에 다운받았다고 하더라도 다른걸로 바꾸면, 또 새로받아야되요. 좀 귀찮긴 하지만 워낙 예쁜 워치페이스들이 많아서 강추합니다.

로렉스 뿐만 아니라 태그호이어, 그랜드 세이코 등 명품시계 브랜드가 많으니, 취향에 맞게 다운받아 적용하세요!



[관련 추천글]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47미리 한글화 방법 공유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카톡 알림 바로 확인하는 방법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블루투스 끊김현상 해결방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