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블로그 수익모델

ADMITAD 어필리에이트 수익금 정산방법 (출금방법)

반응형

예전에 어드미타드(Admitad) 어필리에이트 관련 포스팅을 남긴적이 있었는데요. 조금 자극적인 제목을 써서 국내에서는 Admitad 어필리에이트를 할 필요가 없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궁금하다면 해당 포스팅부터 한번 읽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Admitad 어필리에이트 후기, 하지마세요!

몇년전부터 인터넷 공간 속에서 다양한 수익모델을 실현시키고자, 블로그를 비롯해 여러 도전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알게 된 해외 어필리에이트 사이트가 있는데요. 일반

saysensibility.tistory.com

 

위 포스팅을 보면 아시겠지만, 인출신청을 하기위해서는 우리나라에서 사용하지않는 Tax Number 라던가 VAT Number를 기입하게 되어있기때문인데요. 우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예전에 Admitad를 잠깐 손댄적이 있었는데요. 다른 일로 바빠서 제대로 해보지도 못하고 접었었죠. 그런데 제가 다시 Admitad 어필리에이트를 할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최근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부터 해외 쇼핑몰 마케팅 담당자들이 제 메일주소를 어떻게 알았는지 여러곳에서 연락이 오고있습니다. 일부 쇼핑몰의 경우 자체 어필리에이트 사이트를 보유하고있기도 하지만, 신생 사이트 같은 경우 자체 사이트는 없고 Admitad나 ShareAsale을 통해 커미션을 발생시켜야만 합니다. 

 

 

그래서 최근 괜찮은 해외직구 사이트를 발견해 어필리에이트를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Admitad를 통해야만 하더군요. 혹시나 하는 마음이 들어서 예전에 벌어놓은 얼마되지 않는 수익금을 출금할 수 있는지 다시 시도해봤습니다.

 

 

 

 

Admitad에서 수익금을 출금하는 방법은 로그인후 Dashboard 페이지의 우측에 보이는 Withdrawal에서 payout 버튼을 누르면 출금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출금신청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를 업데이트해야하는데요. 바로 다음과 같습니다.

 

 

 

 

여기까지는 크게 어려운점은 없습니다. 모두 영문으로 작성해야하며, Business entity 부분에 개인이라면 Individual을 선택해주면됩니다. 만약 사업자라면 Legal entity를 선택해주세요.

 

 

 

이 부분부터 막히게 되는데요. Tax office와 Tax Number, 그리고 VAT Number까지 기입해야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사용되지않는 것들인데요. 생각보다 해결방법은 간단했습니다.

 

Tax office: The Korean National Tax Service (대한민국 국세청)

Tax Number: 주민등록번호

VAT Number: 주민등록번호

 

이렇게 기입하면 됩니다. 의외로 간단하네요. 주민등록번호 대신 개인통관 고유부호를 넣어도 되지않을까 추측은 됩니다만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지불 방법으로는 은행 계좌이체, 페이팔, 웹머니, 페이오니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USD 달러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마무리한 뒤 Save하고, 진짜 출금을 신청해봤습니다.

 

 

제가 보유중인 수익금이 5.96달러인데, 최소 20달러 이상부터 출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빨리 정산받고 싶다면 Express payment를 선택해 24시간 안에 지급받을 수도 있는데요. 출금 금액의 6%를 수수료로 가져갑니다. Standard payment를 선택할 경우 별도의 수수료는 없지만 9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페이팔 출금시 페이팔 수수료도 4% 발생하네요.

 

 

 

 

아쉽지만 수익금이 너무 적어, 실제로 출금까지 이어지진 못했지만 가능성은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예전에 작성했던 "Admitad 어필리에이트 하지마세요!"라는 포스팅은 잊어주시고, 관심있다면 Admitad 어필리에이트도 도전해보세요! 국내 유저들이 늘어나야 서로 정보도 공유할 수 있을테니까요.

 

★내용추가

Admitad 어필리에이트를 까먹고 있다가 오랜만에 접속해보니 최소 출금가능 금액 이상 수익이 쌓여있더라고요. 그래서 출금신청까지 완료했습니다.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Admitad 해외 어필리에이트 후기, 수익인증 및 출금

 

Admitad 해외 어필리에이트 후기, 수익인증 및 출금

몇 년 전, 우연히 시작했던 해외 어필리에이트 사이트인 Admitad에서 아주 작은 미세먼지만큼의 수익이 발생했었는데요. 막상 출금하려고 보니 택스넘버, VAT넘버 등 알 수 없는 항목들을 기입해야

saysensibility.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