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블로그 수익모델

Admitad 해외 어필리에이트 후기, 수익인증 및 출금

반응형

몇 년 전, 우연히 시작했던 해외 어필리에이트 사이트인 Admitad에서 아주 작은 미세먼지만큼의 수익이 발생했었는데요. 막상 출금하려고 보니 택스넘버, VAT넘버 등 알 수 없는 항목들을 기입해야 해서 출금자체가 막혀 홧김에 아래 포스팅을 작성했었습니다.

 

#Admitad 어필리에이트 후기, 하지 마세요!

 

Admitad 어필리에이트 후기, 하지마세요!

몇년전부터 인터넷 공간 속에서 다양한 수익모델을 실현시키고자, 블로그를 비롯해 여러 도전을 해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알게 된 해외 어필리에이트 사이트가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아마존

saysensibility.tistory.com

 

 

그런데 위 포스팅이 구글에서 '해외 어필리에이트'라는 검색어로 1페이지에 노출되면서 아직까지도 유입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괜히 위 포스팅 때문에 Admitad 어필리에이트를 하려고 생각 중인 분들을 하지 못하게 막고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 정정하고자 포스팅을 추가합니다.

 

참고로 우리나라에서 Tax Number와 VAT Number는 사업자에게 해당되며, 개인에게는 해당되지 않는 용어이지만, 주민등록번호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Admitad 수익출금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DMITAD 어필리에이트 수익금 정산방법 (출금방법)

 

ADMITAD 어필리에이트 수익금 정산방법 (출금방법)

예전에 어드미타드(Admitad) 어필리에이트 관련 포스팅을 남긴적이 있었는데요. 조금 자극적인 제목을 써서 국내에서는 Admitad 어필리에이트를 할 필요가 없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궁금하다면 해당

saysensibility.tistory.com

 

 

위 포스팅을 읽으셨다면 아시겠지만, Admitad는 20달러 이상 수익이 발생되어야 출금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1차 출금시도는 실패했었고요. 그 이후로 Adamitad 제휴마케팅을 하진 않았는데, 2년여 만에 로그인해 보니 수익이 20달러를 돌파했더군요. 그래서 오늘 Adamitad 수익 전액을 출금했습니다. 제휴마케팅은 이런 점이 정말 메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글 몇 개 적어놨을 뿐인데, 계속해서 수익이 발생하니까요. 오늘은 Adamitad 수익을 출금후기와 출금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출금신청을 위한 개인정보 작성방법은 위 링크 #ADMITAD 어필리에이트 수익금 정산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Admitad 출금신청 2차시도 후기

 

Admitad 어필리에이트 사이트 로그인을 하면, 우측에 수익금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어필리에이트 사이트인 Adamitad Store에서 바로 출금이 되는 게 아니라 Admitad Earnings라는 사이트로 수익을 옮긴 후 출금신청이 가능한 형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위 이미지는 Admitad Earnings로 수익을 옮긴 뒤 캡처한 사진인데, 옮기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상단의 Payments를 클릭 후 Withdrawal을 누르면 쉽게 전환이 됩니다.

 

수익전환 후 Admitad Earnings 사이트로 오면 수익이 그대로 옮겨져 있는데요. My Accounts 메뉴를 클릭하면 Withdraw Funds라는 버튼이 생깁니다.

 

 

수익을 어떤 방법으로 출금할 것인지 고를 수 있는데, Adamitad Store에서 페이팔을 등록해 두었다면 바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Add billing details에서 다른 방식의 출금방법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은행 이체나 웹머니, 페이오니아, 크립토 월렛 등으로도 출금이 가능합니다. 저는 페이팔로 출금신청을 해볼게요.

 

Admitad는 20달러 이상 출금이 가능하다고 미리 말씀드렸었는데, Specity amount에 20달러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이 부분을 본인이 원하는 금액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전액을 인출하기 위해 Allfunds를 선택해 줬어요. 그 후 Withdraw funds를 클릭하면 됩니다.

 

참고로 Express payment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면 24시간 안에 수익금을 정산받을 수 있는데요. 체크박스에 체크를 하든 해제하든 출금수수료 2.5%가 동일하게 발생됩니다. 따라서 기왕이면 빨리 받는 게 좋을 것 같아 저는 체크를 했습니다.

 

 

Admitad 수익금 출금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의 경우 출금수수료가 금액과 상관없이 15달러로 고정되어 있는데, Admitad가 알리보다는 수수료가 더 저렴한 것 같네요. 참고로 페이팔에서 계좌로 이체할 때 또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페이팔보다는 페이오니아 수수료가 좀 더 저렴하니 가능하다면 페이오니아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페이오니아 관련해서는 아래 관련 추천글을 확인해 보세요.

 

 

 

[관련 추천글]

 

#페이오니아 (Payoneer) 현금 인출 방법과 수수료 알아보기

 

페이오니아 (Payoneer) 현금 인출 방법과 수수료 알아보기

해외직구시 돈을 지불할때, 혹은 돈을 돌려받아야할때 많이 사용하는것이 페이팔과 페이오니아입니다. 특히 아마존 어필리에이트를 하거나 아마존 셀러로 등록해 아마존을 통해 직접 제품을

saysensibility.tistory.com

 

#페이팔 vs 페이오니아 환율 및 수수료 비교

 

페이팔 vs 페이오니아 환율 및 수수료 비교 (PayPal, Payoneer)

해외직구를 하거나 해외로부터 송금을 받을때, 어떤 결제서비스를 이용중이신가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플랫폼은 페이팔(Paypal)과 페이오니아(Payoneer)인데요. 둘다 사용하고있는 입장

saysensibility.tistory.com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신개념 어필리에이트 추천. 아직도 쿠팡 파트너스 하세요?

 

스타일씨 파트너셀러, 신개념 어필리에이트 추천. 아직도 쿠팡 파트너스 하세요?

최근 일부 유튜버들의 수익이 공개되면서 많은 분들이 부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도 투잡을 통해 부수입을 많이 얻고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플랫

saysensibility.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