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포코 M4 프로 4G 출시, POCO M4 Pro 5G 차이점과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구입방법

반응형

POCO M4 Pro 4G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어라~ 작년에 출시된 제품 아닌가요?'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2021년 말에 출시된 제품은 포코 M4 프로 5G 제품이었고,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4G입니다.

 

 

'똑같은 제품 아닌가요?'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완전히 다른 제품입니다. 스마트폰의 핵심인 CPU 칩셋이 달라졌고, 디스플레이도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메모리 증가와 카메라 성능도 좋아졌습니다.


어떤 점이 바뀌었는지, FOCO M4 Pro 4G 스펙부터 살펴볼까요?

 

 

CPU는 미디어텍 헬리오 G96 옥타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으며,

 

 

 

RAM과 내장메모리는 6GB RAM+128GB ROM 또는 8GB RAM+256GB ROM으로 두 가지이며, 원하는 사양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급기에서는 볼 수 없는 RAM과 내장메모리를 갖춰 가성비와 성능을 둘 다 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디스플레이는 6.43인치 풀HD+ 아몰레드 닷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으며, 이것은 포코폰 M 시리즈 최초로 AM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것이죠. 게다가 전작인 POCO M3 Pro 모델에 적용된 90Hz 주사율도 적용되어, 높은 재생 속도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독서모드가 탑재되었으며, SGS 시력보호 디스플레이 인증도 받았네요.

 

 

포코폰 M4 Pro 4G는 포코폰 M시리즈 중 카메라 성능이 가장 뛰어납니다. 후면 메인카메라는 4천8백만 화소에서 업그레이드된 6천 4백만화소가 탑재되어 카메라를 중요시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데요.

후면 카메라는 6400만화소 메인카메라, 800만화소 초광각 카메라, 200만 화소 매크로 렌즈로 트리플 카메라 적용되었고, 전면카메라는 1600만화소의 AI 셀피 카메라가 탑재되었습니다.

 

 

 

배터리 성능을 살펴보면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 탑재로 실사용 시간을 크게 늘렸고,

 

 

 

유사한 가격대의 스마트폰 중에서 찾아볼 수 없는 33W Pro 급속 충전이 적용되었습니다. 5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시간이면 배터리를 완전 충전시킬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그 외에도 부가성능을 살펴보면 LiquidCool 테크놀로지 1.0 플러스 시스템이 적용되어 발열을 최소화할 수 있고, 

 

 

 

측면 지문인식 시스템은 물론, 두번 누르면 다양한 퀵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해졌습니다.

 

 

 

또한 듀얼스피커가 적용되었고, 3.5mm 이어폰 포트를 지원해 블루투스 이어폰이 없어도 유선 이어폰으로 음악 감상도 가능합니다.

 

 

 

또한 NFC지원 및 블루투스 5.0 지원, GPS 탑재 등 꼭 필요한 부가기능들이 모두 탑재되었으니 참고하시고요.

 

 

 

색상은 블랙, 옐로, 블루 3가지로 출시되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코 M4 Pro 4G 실제 제품 사진입니다. 노치 없는 닷 디스플레이에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현재 POCO M4 Pro 4G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출시기념으로 할인판매를 진행 중인데요.

 

쿠폰받기를 클릭해 꼭 20달러 할인을 받으세요!

6GB+128GB 제품이 199달러, 8GB+256GB 제품이 249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여기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20달러 추가 할인이 되기 때문에 179달러와 229달러에 구입할 수 있겠네요. 배송비는 당연히 무료입니다.

쿠폰은 위 사진에 보이는 ‘쿠폰 받기’를 클릭하면 결제할 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20만원에 구입 가능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POCO M4 Pro 4G는 어떤가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Zbanx Short Link Redirect

 

s.zbanx.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