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여행 맛집 탐방기

진영횟집 저렴하게 해산물 먹으려면 '진영회센타' 강추, 메뉴와 가격 공개

반응형

얼마전 친구와 해산물에 소주한잔이 하고싶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횟집을 갈까 고민하던 중, 지나치면서 자주봤던 '진영회센타'가 생각났습니다. 서어지공원옆에 위치한 곳인데, 예전 부산은행이 있던곳 바로 옆입니다. 그리고 얼마전 파파이스가 없어지고 인형뽑기방이 생겼던데 그 옆이기도 합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지도에서 진영건강증진센터 바로 맞은편, n모텔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주소 확인하세요.

경남 김해시 진영읍 김해대로365번길 6-23 [새주소: 진영읍 진영리 1613-3]

 

 

 

아마 김해 진영에서 가장 큰 횟집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진영회센터가 아닌 '진영회센타'입니다. 가게 규모와 간판이 엄청나게 커서 지나가다 한두번씩 보셨을텐데요. 현수막도 엄청많이 걸려있네요.

 

 

 

요렇게 어떤 해산물이 싱싱한지 밖에서 바로 볼수도 있어요.

 

 

 

가게에 들어서면 뭔가 고깃집같은 분위기가 납니다. 천정에 달린 고기 연기를 빼는 장치같은게 테이블마다 달려있네요. 아마 조개구이(가리비구이)를 시키면 사용하는게 아닐까 추측되네요.

 

 

 

이미 많은 손님들이 앉아서 회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일요일 저녁인데도 엄청 손님이 많네요.

 

 

 

반대편 테이블에도 손님이 많아요. 아마 테이블이 100개 가까이 되지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식당 규모가 크고, 조명이 밝은 분위기라 뭔가 깨끗한 이미지입니다.

 

 

 

메뉴판을 대각선으로 찍어서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모듬회의 경우 小자가 만원입니다. 中자가 2만원, 大자가 3만원이에요. 엄청 저렴하죠? 다른 횟집에 가면 기본적으로 모듬회 작은게 3~4만원은 하는데, 엄청 쌉니다. 메뉴판 아래에 보면 초장과 야채가 1인당 천원씩 별도로 받고있는데요. 말 그대로 초장집 같은 느낌입니다.

 

회나 해산물 외에도 가리비구이, 장어구이, 왕새우구이 같은게 있고, 회덥밥, 멍게비빔밥, 물회까지 메뉴도 알차게 있네요. 다 먹고 싶어서 선택장애 올뻔했네요.

 

 

 

결국 모듬회 中자와 해물모듬 中자를 시켰습니다. 4만원에 모듬회와 해물모듬을 먹을 수 있다니..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를 맛볼수있어서 더욱 좋은 듯합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쯔끼다시(?) 아닙니다. 정확한 일본어로는 '쯔케다시'죠. 付け出し(つけだし), '곁들여낸다'라는 뜻입니다. 아무튼 기본 상차림은 별거없어요. 당연히 메인요리가 싸니까요. 저기 나온 파전이 상당히 맛있습니다.

 

 

 

드디어 모듬회가 나왔네요. 가운데 있는게 전어같고, 옆에는 광어인가요? 생선에 대해 잘 몰라서 뭔진 모르겠네요.

 

 

 

그리 큰접시에 나오진 않지만 다른 횟집처럼 접시에 얇게 펼쳐서 내는 것보단 양이 많은 듯 합니다.

 

 

 

해산물 모듬도 나왔네요. 가리비, 조개, 새우, 문어, 멍게, 개불, 해삼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이게 고작 2만원이라니.. 정말 괜찮죠?

 

 

또 먹고 싶어지는 해산물 비주얼이네요. 진영에서 횟집에 가려면 진영회센타에 꼭 가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술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매운탕은 못먹어봤는데, 다음엔 꼭 매운탕도 먹어봐야겠어요!

 

예약이나 문의 전화는 055-342-4988 또는 4977로 전화하면 됩니다. 최근에 먹은 횟집중 감히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제돈내고 제가 사먹은거니까 오해하지마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