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의 최종 디자인? 예상 출고가격은?

반응형

2019년 전세계인들이 가장 기대하는 스마트폰이 바로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갤럭시폴드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얼마전 삼성전자가 공개한 프로모(promo) 영상에서 갤럭시 폴드의 렌더링 이미지가 잡혔습니다.




SAMSUNG GALAXY FOLDABLE PHONE


아래 유튜브 영상은 삼성전자의 Promo Video입니다. 삼성의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해 할 수 있는 수많은 것들을 영상하나로 담았네요. 꼭한번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LetsGoDigital에 따르면 삼성 갤럭시 폴더블폰은 예전 공개된 디자인에서 크게 변동이 없다고 하는데요. 화웨이의 폴더블폰과 반대방향인 인폴딩(In-folding) 방식으로 접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접었을때 4.6인치 (해상도 1960 x 480), 펼쳤을때 7.3인치 (해상도 2152 x 1536)로 굳이 태블릿이 필요없을 정도이니 활용도가 아주 높겠죠?




한편 삼성전자에서 출시예정인 갤럭시F는 구글과 손잡고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의 UI를 제작했다고 해 눈길을 끌고있는데요. 갤럭시F의 출고가격은 밝혀진바가 없으며, 현재 250만원에서 300만원 사이로 책정될 것으로 해외 외신들은 판단하고 있습니다. 얼른 출시되어 실물을 직접 만져보고 싶은데요. 보다 상세한 스펙과 디자인은 2월 2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관련 추천글]


#화웨이 5G 폴더블폰 디자인 공개, 최초의 5G 폴더블폰

#갤럭시 노트10에 탑재될지도 모르는 S펜의 놀라운 기술

#스마트폰 방진방수를 의미하는 IP등급, 알고 넘어가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