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파인드라이브 AI2 최신 업데이트로 더 좋아진점 3가지

반응형

순정네비게이션에서 아틀란맵과 티맵을 쓸 수 있는 파인드라이브 AI2를 사용한지 벌써 반년이나 되었습니다. AI2는 자주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점점 최적화가 되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더욱 더 좋아졌는데요. 어떤 점이 변경되었는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인드라이브 AI2가 어떤 제품인지 모른다면, 예전 포스팅한 리뷰부터 확인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신개념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I2 사용후기와 셋팅방법

 

신개념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AI2 사용후기 (AI2 셋팅방법)

파인드라이브에서 새로운 개념의 내비게이션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파인드라이브 AI2"라 불리는 제품인데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내비게이션이 아니라, 순정 내비게이션을 그대로

saysensibility.tistory.com

 

 

 

파인드라이브 AI2, 2021년 1월 업데이트로 뭐가 달라졌을까? 

 

차량 시동을 켰을때 예전에는 위 사진처럼 안드로이드 오토 버튼을 터치해줘야 아틀란맵이나 AI2 화면으로 진입이 되었는데요. 이제는 시동만 걸면 자동으로 아틀란으로 진입이 됩니다. 간혹 진입이 안되는 경우도 있어 불안정한 모습을 보이는데, 이 부분은 추가 업데이트를 위해 안정화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파인드라이브 AI2 홈화면이 좀 더 화려하게 변했습니다. 이미 일부 유저들은 홈런처를 이용해 본인의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해 사용하고 있지만, 순정 그대로 사용하던 저에게 있어서 바뀐 홈화면은 좀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그리고 이게 전부가 아니죠. 추가로 하나가 더 생겼습니다. 

 

바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죠. 이제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만 하면, 플레이스토어에서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받고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보니 세로모드 앱이나 금융앱, 게임앱 등은 사용하지 않을 것을 추천하고 있네요. 하지만 차량 네비게이션에서 이런 어플들을 설치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차량 네비게이션에 설치해 사용하면 좋은 어플리케이션에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고 있는중인데요. 만약 추천하는 어플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또 좋아진 점 하나, 아틀란맵을 사용할때는 주/야간 자동 밝기조절이 가능하지만, 유튜브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자동 밝기조절 기능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야간 주행시 유튜브를 시청할때는 눈이 부셨는데요. 이번에 업데이트를 받고나니 유튜브 실행화면에서도 자동 밝기조절이 가능해졌습니다. 

 

 

 

느린 순정 네비게이션을 업그레이드 하고싶다면, 네비게이션에서 아틀란맵이나 티맵을 사용하고 싶다면, 네비게이션으로 유튜브를 보고싶다면, AI2를 꼭 한번 사용해보세요.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매력적인 파인드라이브 AI2. 저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