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다이소에서 유아 신발정리대 샀어요! 솔직 구매후기

반응형

아장아장 걸어다닐때가 엊그제같은데, 아들래미가 뛰어다닐만큼 훌쩍 컸습니다. 점점 커가면서 엄마 욕심인지 신발 종류도 늘어가더라고요. 현관문에 매일 방치해두다가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 우연히 다이소에 들린김에 유아 신발정리대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다이소 쇼핑은 언제나 즐겁죠. 항상 100% 만족시켜주지는 못하지만 가성비 하나는 아주 뛰어납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3단 조립식 신발정리대로 가격이 3천원밖에 안합니다. 정말 저렴하죠.




부품은 위 사진이 전부입니다. 양쪽 받침대 2개와 플라스틱 봉 12개가 전부죠.




조립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끼우기만 하면되요. 9살 꼬마아이도 할듯.





짜잔, 완성품입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유아용 신발정리대는 아닙니다. 그런데 어찌 사이즈가 딱 아기신발 크기네요. 성인 신발을 놓으면 앞뒤로 튀어나올것 같아, 유아용으로 딱 적합할 것 같네요.




현관문 옆에 자리잡은 신발정리대. 이렇게 해두니 훨씬 더 깔끔하고 정리정돈이 잘된 모습이네요.




다이소에 가면 신발정리대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헝겊으로 된 제품도 있고 위 제품처럼 플라스틱으로 된 제품도 있습니다. 천으로 된 신발정리대는 너무 쉽게 더러워질것 같아 플라스틱으로 골랐는데 나름 잘 선택한 것 같아요. 비온 뒤 신발정리할 생각만 하면 천으로된 신발정리대는..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당신이 좋아할만한 추천글]


#다이소 유심카드 어댑터를 활용해 나노유심 자르는 방법

#다이소 디퓨저 우드 스틱 500원짜리 구매후기

#다이소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듀얼 USB C타입 구매후기



300x250